• 상단배너 닫기
맨 위로
맨 위로

“가맹점없는 가맹본부없고 가맹본부 없는 가맹점 없다”
미래를 위해 같이 노력해야 됩니다.

프랜차이즈의 핵심은 ➀ 목표를 설정하여 ➁ 매뉴얼화하고
➂ 시스템화하여 ➃ 교육하고 성공노하우를 ➄ 복제하는 것입니다.

반갑습니다 유상부 입니다

프랜차이즈 비즈니스의 특성상 가맹본사의 관점에서는 두분의 고객님이 계십니다
첫 번째는 가맹점을 운영하는 가맹점사장님과 치킨을 구매해주시는 소비자가 있습니다

가맹본부는 두분의 고객님을 만족시켜드리기 위해 노력합니다만
때로는 의도치않게 부족한 부분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2001년부터 20여년동안 가맹본부를 운영하면서
어떻게하면 더나은 브랜드.지속성있는 브랜드를 만들까를 고민해 오고 있습니다
주문과동시에 바로티겨 바삭하다는 티바의 의미를 가지고 더다양한 고객의 니즈에따라 메뉴개발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우리가 가지고있는 장점을 최대한 극대화하기위해
두 마리.한마리.한마리반반.한마리반 3가지맛의 삼반.두마리3가지맛의 오삼세트등 다양한 세트메뉴구성과 함께
세계 10대 건강식품의 대표인 마늘을 집중연구하여 치킨과 마늘.간장을 연구개발하여 가공된 마늘을
사용하지않고 엄선한 국내산 생마늘을 직접조리방식으로 특허진행중에 있으며
“좋은재료를 쓴다는 것은 원칙의 문제이지 선택의 문제가 아니다”는 슬로건으로 원가에 타협하지않고
맛과 건강을위해 힘쓰고있습니다.
가공하지않은 국내산 생마늘을 사용하여 원가에 타협하지않고 품질로서 알마간 고마간등
시그니쳐소스개발로 no1, 마늘치킨의 명가로 거듭날수있도록 하겠습니다

QSCM (quality.품질).(service.서비스)(cleanimg.위생) (markting.마케팅)을 강화하고 전국민에 행복바이러스를 전파한
임영웅을 모델로하여 지상파방송과 sns .미디어마케팅을 파격적으로 하여 브랜드경쟁력을 높여야합니다
이에따라 가맹점사장님의 협조와 도움에 항상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배달앱과 배달대행과 같은 풀랫폼이 더욱더 활성화 되는등 새로운 세상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딜리버리시장의 새로운변화와 도전이 있을것이며 변화에 적응하기위한 노력을 해야할것입니다
“강한자만이 살아남는 것이 아닌 살아남는 자가 진정한 강한자다” 라는말로 유명한 영국의생물학자 찰스다윈의 말처럼
척박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변화를 두려워하지않고 전진해 나아갈것입니다
미래를 위해 함께 갑시다
감사합니다

(주) 신라외식개발
티바두마리치킨 가맹본부

티바두마리치킨 사훈과 신념

경영철학

  • 가치경영
  •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통한 가치경영
  •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부가가치를 높이는
    가치경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 책임경영
  •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는 책임경영
  • 고객과의 약속을 철저히 지키는
    책임 경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 상생경영
  • 가맹점과 함께 성장하는 상생경영
  • ‘가맹점이 살아야 가맹본부가 산다’는
    방침으로 가맹점의 상생경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 스피드경영
  • 변화에 앞서가는 스피드 경영
  • 변화에 앞서 갈 수 있도록 ‘시간’을 중요한
    경쟁자원으로 여기고, 모든 일에 있어 신속성을
    중시하는 스피드 경영을 원칙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