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위로

“가맹점없는 가맹본부없고 가맹본부 없는 가맹점 없다”
미래를 위해 같이 노력해야 됩니다.

프랜차이즈의 핵심은 ➀ 목표를 설정하여 ➁ 매뉴얼화하고
➂ 시스템화하여 ➃ 교육하고 성공노하우를 ➄ 복제하는 것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신라외식개발 대표이사 유상부입니다.

먼저,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2001년 겨울 부산 다대포 광활한 바다를 보면서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우리의 삶을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일까 고민을 하고 또 고민을 하였습니다.
그렇게 티바두마리치킨은 부산의 작은 허름한 치킨 집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바로 티겨 더 바삭하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은
런칭초기의 어려운 우여곡절의 과정들이 있었기에 가맹점 사장님의 입장에서
역지사지(易地思之)의 마음으로 같이가기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맹점없는 가맹본부 없고 가맹본부 없는 가맹점 없다”는 슬로건으로
가맹점의 성장이 본사의 발전이라는 사실을 잘 알기에 19년 동안 한결같은 마음으로
가맹점의 성공을 위해 실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가맹비, 보증금, 로얄티를 지금까지 일체 받지 않고 있으며, 인테리어 자율시공과
딜리버리에 집중하여 처음 시작하는 창업자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외식 프랜차이즈의 핵심인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물류 공급을위해 육가공 및 소스 파우더류는
직접생산, 직접물류 방식을 채택하여 원가 경쟁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핵심 식자재를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맛과 가격, 우수한 품질이라는 시대가 원하는 가성비, 가심비를 만족 시킬 수 있도록
차별화한 명품 소스를 기반으로 오리지널, 프리미엄 한 마리 치킨과 한 마리로는 아쉬울 때
다양한 두 마리 치킨, 여럿이 모이는 파티에 딱 좋은 오리지널 3마리 3가지 맛
(후라이드, 양념치킨, 마늘간장)의 삼삼세트, 오리지날 2마리 3가지 맛 (후라이드, 양념반, 마늘간장반)의 오삼세트,
외식업계의 영원불변의 아이템인 치킨 새우 떡볶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치새떡,
대한민국 남녀노소 국민 먹거리인 치킨과 떡볶이를 조합한 치떡세트와 사이드메뉴 등 강력한
메뉴 경쟁력으로 가맹점 사장님의 수익창출에 기여하고 신 메뉴 개발에도 신경을 많이 쓰고 있습니다.

스마트한 4차산업의 시대에 거부할 수 없는 온라인과 배달 앱을 이용한 주문이 배달시장에서도
빠르게 성장하여 시대 흐름에 발맞추어 시장을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강한 자가 살아남는 것이 아니라 살아남는 자가 강한 자다.”라는 말로 유명한 영국의 생물학자
찰스다윈의 말처럼 척박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전진해 나갈 것입니다.

트랜드를 따라가는 것이 아닌 트랜드를 만들어 나가는 데에 역점을 두고 고객님과 가맹점 사장님이
모두 행복 할 수있도록 미래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혁신 할 것입니다.

(주) 신라외식개발
티바두마리치킨 가맹본부

티바두마리치킨 사훈과 신념

경영철학

  • 가치경영
  •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통한 가치경영
  •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부가가치를 높이는
    가치경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 책임경영
  •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는 책임경영
  • 고객과의 약속을 철저히 지키는
    책임 경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 상생경영
  • 가맹점과 함께 성장하는 상생경영
  • ‘가맹점이 살아야 가맹본부가 산다’는
    방침으로 가맹점의 상생경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 스피드경영
  • 변화에 앞서가는 스피드 경영
  • 변화에 앞서 갈 수 있도록 ‘시간’을 중요한
    경쟁자원으로 여기고, 모든 일에 있어 신속성을
    중시하는 스피드 경영을 원칙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