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저희 브랜드에 관심과 사랑을 가져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신규창업 또는 업종전환이나 브랜드 변경 선택에 대한 고민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강한자가 살아남는 것이 아니라 살아남는 자가 강한자다” 라는 말로 유명한 영국의
생물학자 찰스다윈의 말처럼 치킨 프랜차이즈에서 영원한 1등도 2등도 없습니다.

오로지 가맹점과 가맹본사가 중심이 되어 폐점 없이 지속적인 성공 모델을 만들고
유지하는 것이 진정한 1등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치킨업은 과포화, 경쟁이 치열하다고 하지만 글로벌 1인당 닭고기 소비량을 보면
UAE 69kg, 홍콩 61kg, 브라질 48kg, 미국 42kg, 호주 42kg, 싱가포르 39kg,
대한민국 16kg으로 선진국의 닭고기 소비량에 비해 무궁무진한 성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2001년부터 17년간 치킨만을 생각하고 연구해왔으며 가맹점 사장님의 작은 성공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초심을 잃지 않는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주) 신라외식개발
티바두마리치킨 가맹본부

  • 사훈 제대로 하자!
  • 슬로건 믿고 먹는 치킨! 또 먹고 싶은 치킨을 만들자!
신념
가치
경영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통한 가치경영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부가가치를 높이는
가치경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책임
경영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는 책임경영

고객과의 약속을 철저히 지키는
책임 경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상생
경영

가맹점과 함께
성장하는 상생경영

‘가맹점이 살아야 가맹본부가 산다’는
방침으로 가맹점의 상생경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스피드
경영

변화에 앞서가는
스피드 경영

변화에 앞서 갈 수 있도록 ‘시간’을 중요한
경쟁자원으로 여기고, 모든 일에 있어 신속성을
중시하는 스피드 경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맨 위로